꿈을꾸는 파랑새

포켓몬고 이라는 게임은 2016년 7월에 게임이 발표되어서 증강 현실을 이용한 스마트폰 게임일 것입니다. 물론 아직은 한국에서는 정식으로 서비스되지 않고 있고 한국에서도 하는 방법은 있겠지만, GPS 조작 등을 해야 하거나 하는 등 불편한 점이 있지만 그래도 국내에서는 많은 사람이 해당 게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단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사이트인 Pokestack이라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포멧몬고와 관련이 된 어플이나 아니면 지도,계산기,커뮤니케이션,봇,마켓플라이스,Twitch, 유튜브 관련 영상·데이트, 오픈 소스등을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고 나서 보면 여러 가지 화면들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해당 내용과 관련된 사이트 또는 포켓몬 등이 출현하는 장소들을 담은 사이트들을 모아 놓은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Pokestack

그리고 일단 포켓몬 고가 아직은 정식으로 한국에 제공하고 있지 않아서 그렇게 많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해외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자신이 포켓몬고를 즐길 수가 있는 나라에서 포켓몬고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