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아마도 인터넷 환경에서 swf을 재생을 하려고 어쩔 수 없이 사용을 하고 있지만, 문제는 해당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취약점을 악용해서 사용자 컴퓨터를 감염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배포가 중지돼 있습니다. 물론 보안을 위해서는 좋습니다.

그래서 최근에서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에서는 HTML5로 옮겨가고 있어서 굳이 설치를 하지 않고도 사이트를 이용하는 데 크게 문제가 없지만, 일부 사이트에서는 HTML 5 같은 기술을 적용되지 않아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사용하지 않고서는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일부 안드로이드 웹브라우저에서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지원을 하고 있어서 이용에는 불편은 없겠지만, 기본 브라우저 등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금은 불편할 것입니다.

일단 이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으면 먼저 중요한 것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안드로이드에서 이용할 수가 있겠지만 이미 안드로이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기술 지원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11.1.115.81 버전 이후로는 기술 지원이 중단되었으므로 보안 위험은 사용자에게 있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먼저 어도비 공식 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해서 설치를 해야 합니다.

먼저 해당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내려받기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스마트폰에서는 설정->보안으로 이동합니다. 보안 항목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부분을 선택을 해줍니다.

안드로이드 어도비 플레시 플레이어

그러면 신뢰할 수가 없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앱을 설치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를 해주면 정상적으로 설치될 것이면 해당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이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방법은 부득이하게 이용하려고 할 때만 설치를 하고 웬만해서는 보안을 위해서는 설치를 하지 않는 것이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