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우리 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해외구매 즉 해외직구를 하고 있습니다. 즉 누구나 쉽게 인터넷과 그리고 신용카드 혹은 해외결제가 되는 체크카드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자신이 좋아하는 해외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해서 해외직구를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국내에서 물건을 사든 해외에서 물건을 사든 간에 중요한 것 중 하나가 가격일 것입니다. 가격을 비교해서 조금이라도 적은 곳에서 물건을 구매한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에 구글 크롬 부가기능이든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든 여러 가지 가격비교를 할 수가 있는 부가기능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PriceBlick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간단하게 Ebay, Amazon, Newegg, Target 등 쇼핑몰에서 자동으로 가격 비교 및 쿠폰을 발급해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PriceBlick 를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이 파이어폭스 검색엔진 부분에 PriceBlick 검색기능을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즉 자신이 인터넷을 하다가 마음에 드는 물건을 발견했으면 해당 검색엔진을 통해서 검색하면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다양한 해외 온라인 쇼핑몰을 분석해서 가격을 비교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Newegg에 한번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먼저 해당 PriceBlick를 설치한 상태에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 상단에 PriceBlick을 이용할 수 있는 팝업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자신이 현재 보는 물건의 가격을 비교하고 싶으면 Compare Prices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보시는 거와 같이 Ebay, Rakuten, Newegg 등 사이트에서 가격 비교된 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가격추적을 할 수가 있는데 View Price History를 눌러주면 해당 상품에 대한 가격정보를 그래프로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PriceBlick 에서는 간단하게 할인쿠폰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Coupons를 눌러주면 해당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가 있는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가 있어서 누구나 쉽게 할인쿠폰을 발급받아서 해외온라인 쇼핑몰을 쉽게 이용할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PriceBlick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