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한 지 한 2달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해당 리뷰를 쓸까 말까 하다가 이렇게 한번 글을 적어 봅니다.
처음에는 이왕이면 3D로 구매할까 하다가 3D제품이 아닌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박스 아래와 같이 돼 있고 LED TV의 모델번호가 있습니다.

주요 사양은 42인치(106cm)이고 LED 방식, 방송화질 Full-HD 해상도 1920*1080, 디지털 수신기는 내장형으로 돼 있습니다. 그리고 화질개선 기능은 트윈 XD엔진과 화질향상기술인 TruMotion 120Hz로 돼 있고 기본적인 음향은 인비저블 스피커, 인피니트 사운드 그리고 개인적으로 마음 대드는 클리어 보이스2 기능이 좋았습니다.
제가 아는 지식으로는 클리어 보이스 기능은 특히 AV 매니아들에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왜냐하면, 밤에 볼륨을 낮추어도 대사는 선명하게 들을 수 있도록 개발이 된 기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구성품인데 LED TV 제품 설명서와 TV 리모컨입니다. 한번 LED TV로 HD 방송을 한번 시청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화질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외부 쪽 모습입니다. 해당 부분에서는 리모컨이 아닌 수동으로 TV를 조작하는 부분이고 LG 로고가 가운데 표시가 돼 있었습니다.


그리고 LED TV 뒷면 모습입니다. 일단 해당 LED TV 뒤에는 USB를 통한 동영상 재생을 위한 USB 호스트, 컴포넌트 입력, 컴포지트 입력, HDMI 입력, RGB 입력 단자, LAN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