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외국어를 공부하다 보면 듣기 공부가 중요할 것입니다. 아마도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드라마도 보게 되고 영화도 보게 되고 다양한 것을 보게 됩니다. 일단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것은 Podcast를 모아놓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일단 광고가 기본적으로 나온다는 것은 알고 있어야겠고 무료 버전에서도 MP3로 내려받기할 수 있니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내려받기 후 음악 재생애플리케이션으로 듣거나 아니면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내려받기 없이 들을 수가 있어서 좋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먼저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즐겨찾기, 그리고 다양한 라디오 방송들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어제 소개해 해준 애플리케이션과 저번에 소개해준 NHK 라디오 관련 어플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부 중복되는 기능이 있죠. 여기에서 보시면 다양한 라디오 방송들이 보일 것입니다.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방송을 미리 등록해서 사용하면 아마도 더 편리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광고를 보기 싫은 분들은 유료 버전을 이용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의 하나겠죠. 일단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송으로는 TBS Dig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는 방송인데. 다양한 분야에 대해 알 수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토익관련 방송도 마음에 들더군요. 어떻게 하다 보니 일본어와 영어를 동시에 하는 느낌도 들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유료 버전을 구매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은 애플리케이션인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