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아마도 멋진 복근을 자랑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 기본적인 사용방법은 당연히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그다음에는 스마트폰을 쥔 상태에서 가슴을 모아 제시하는 만큼 윗몸일으키기를 하시면 됩니다.
물론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센스에 민감도를 조절해서 사용해도 되고 아니면 기본적인 설정에서 사용해도 무관할 것입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솔직하게 자신의 나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성별을 선택하고 나서 초기 테스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윗몸일으키기를 위한 개수 그리고 휴식시간 등이 나와있는데. 즉 여기서 정해진 윗몸일으키기를 하고 나서 버튼을 눌러주면 휴식하기라고 진입이 되고 여기서 다시 카운터가 되는 동안 잠시 휴식을 취하고 휴식 끝내기 버튼을 누르고 이런 식으로 몸짱 되기 애플리케이션이 진행됩니다.
물론 자신의 기록이 좋다면 트위터 같은 곳을 통해서 알릴 수도 있으니 한번 이런 애플리케이션을 도움을 받아서 몸짱이 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