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트렁크 정리 상자를 지난 1월 웨스트 유니언 수익을 받고 나서 개인적으로 이런저런 잡동사니들을 정리하기 위해 구매를 했습니다. 솔직히 트렁크 정리함 혹은 정리 상자는 아마도 철이 지난 옷가지나 장난감 아니면 이사를 할 때 편리하게 사용하거나 차량의 트렁크를 정리하기 위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구매한 곳은 E마트에서 지금 기억으로 약 5,000원 정도 선에서 구매한 것 같은 기억이 있습니다.
일단 해당 정리함은 기본적으로 2박스를 만들 수 있게 제공을 하고 있고 내츄럴 빅 버튼 정리함입니다. 일단 체크무늬로 된 것이 좋아 보였습니다. 저번에 소개해준 골판지 같고 상자 같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일단 정리함을 만들려면 수작업으로 해야 합니다. 그냥 간단하게 즐기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되고 일단 버튼이 있는데. 해당 버튼을 하나하나 조립하다 보면 정말 손이 아팠습니다.
또 작업하면 다시 버튼을 빼야 하는데. 문제는 잘 안 빠진다는 것이 단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일부 버튼이 불량이 있었지만. 수량은 넉넉하여져 있어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정리함을 완성 후보면 3번째 사진처럼 공간이 넉넉해서 4번째 사진처럼 많은 물건이 들어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제는 안보는 만화책이나 책들을 담아두는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정리 상자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이트 리뷰] - 골판지로 아이들과 함께 의자 등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 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