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제 얼마 안 있으면 발렌타인 데이와 설날입니다. 최근에 얼마 동안 날씨가 추웠습니다. 이제는 봄도 되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지만. 그래도 겨울은 겨울입니다. 겨울을 따뜻하게 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나는 것은 손 난로입니다. 어릴 적이나 남자들은 동계훈련 나가면 반드시 필요한 것은 방한대책인데. 바로 손 난로도 그중에 하나가 싶습니다. 시간이 흘러가면서 많이 변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손 난로도 핫팩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제는 전기로 충전해서 겨울을 지내는 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USB 형식으로 된 실내화가 가장 사고 싶었지만. 최근에 밖에 자주 돌아다니는 관계로 전기 손 난로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충전방식은 간단하게 휴대폰 전원을 입력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것 이외도 다른 충전방식을 제공하고 있지만. 아마도 휴대폰 충전기를 이용하는 것이 습관화되어 있어서 많이 사용할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손 난로 외관입니다.
2번째 보시는 사진이 작동하는 모습입니다. LED가 3개가 점등됩니다. 일단 충전하면 상당히 오래가고 전기 손 난로가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래 2번째 사진이 충전 중인 모습입니다. 손 난로를 사용하고 충전기로 충전하면 끝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