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게임이라고 생각을 하면 아마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마도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가끔은 게임을 하다 보면 막히는 부분이나 아니면 새로운 게임정보를 얻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런 것을 한 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만, 언어는 영어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은 스스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어제 제가 파이어폭스 게임관련 부분 글을 적을 때 소개 시켜준 부가기능 중 하나에서 해당 사이트만 적은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해당 동영상을 보는데. 문제가 발생하면 방화벽에서 8080 포트를 개방해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동영상을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관련 동영상 그리고 리뷰 Cheat(치트키) 게임 질문과 답 Xbox 360 PS3 Will PC DS PSP iPhone(아이폰)등과 관련된 게임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메인 화면입니다. 보니까 RESIDENT EVIL 시리즈가 새로운 것이 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클레어 레드필드 양의 사진이 보이는 것을 보니. 정말 오래간만에 보니까 반갑기도 합니다. 아무튼, 영어에 자신이 있으신 분이나. 새로운 게임정보를 빨리 얻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정보를 모아놓은 사이트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