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겨울 하면 생각하는 것이 있으면 먹을 음식에는 호떡 호빵 오뎅 이런 것들이 있고 스포츠 하면 생각나는 것은 아마도 인기 있는 운동 중에는 아마도 역시나 농구일 것입니다. 한국 프로농구도 재미있고 개인적으로 NBA는 그다지 즐겨 보지는 않지만. 하이라이트 정도는 보고는 합니다. 가끔 스포츠 토토도 동료와 하기도 하죠. 그러나. 이런저런 이유 때문에 많이 바쁘신 분들은 경기 결과와 하이라이트를 보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잘 뒤져 보면 일부에서는 경기 주요장면을 보는데. 동영상 재생기를 설치하라고 불편하기도 합니다. 이런 것을 걱정한 방에 날려줄 좋은 부가 기능이 있습니다.
NBA 경기 결과 보기 부가기능
부가 기능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새로운 아이콘이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기본적으로 오늘 있었던 경기 결과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즉 Today `s NBA Scorebord 부분을 누르면 NBA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되면서 오늘에 있었던 농구 경기 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날 경기 결과도 볼 수가 있고 내일 같은 경우는 어떤 팀이 경기가 있고 해당 농구 경기를 예약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그리고 빨간 상자 부분에 있는 것이 오늘 농구 경기 결과인데 해당 경기를 부분을 눌러주면 역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경기 주요 장면 그리고 점수를 볼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황색 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자신이 좋아하는 농구팀을 등록해서 해당 팀의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시켜 줍니다. 단. 두 번째에 보는 옵션설정에 보면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골라서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세 번째 그림을 보면 파란 상자 부분에 보면 여러 가지 설정들이 있습니다. 즉 점수 결과를 점수판 형식 등 다양한 형식으로 볼 수가 있게 도와주는 부분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