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제는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다가오는 것인지 낮과 밤 기온이 쌀쌀합니다. 이때 겨울 간식거리 생각하면 떠오는 호빵이 생각이 납니다. 솔직히 별로 자랑할 것은 없는 결산이지만 한번 해보겠습니다.

2009 블로그 10월 결산!

언제나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 들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자이지~시작해보겠습니다.
92 / 댓글 1782 / 트랙백 137 / 방명록 37 / 방문자 36933

10월 블로그 포스트 best 5

1. [생활의 향수] - 다음 팟플레이어에서 HD TV 녹화 방법입니다.

2. [블로그 놀이] - 구글 검색에서 PDF보기

3. [블로그 놀이] - 오늘 구글 로고가 바코드화 되어버렸네요(일본,미국)과 바코드 이야기

4. [Software/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여행에 관한 정보를 모아 북마크화 시켜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5. [사이트 소개] - 삼성 지펠 냉장고 자발적 리콜 서비스 실시!

이번에는 다음 팟플레이어에 관한 내용과 그리고 구글 검색에서 PDF 보는 방법 그리고 구글 로고가 바코드화된 모습 여행에 관한 정보 삼성 지펠 냉장고가 순위에 올라왔습니다.

블로그 유입키워드 best 5

1. 삼성

2. 삼성 지펠 리콜

3. 지펠리콜

4. 삼성 자발적 리콜

5. 치킨 신드롬

이번에는 지난달 말에 있었던 삼성 지펠 냉장고에 대한 내용으로 많이 검색이 돼 들어왔습니다. 솔직히 순간 놀랐다는. 그리고 이번에는 치킨 신드롬이 올라왔습니다.

블로그 수익

이번 달에는 크게 수익이 변화가 없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41.80달러 그리고 총수익은 114.95달러입니다. 0.5달러만 있었어도~다음 애드클릭스는 1,820원입니다. 다음 애드클릭스는 그냥 모아 놓았다가 다음 영화에서 영화 한 편 다운로드 할 때 사용해 보아야겠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