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카이 군은 일본에 있지만. 일본뉴스 잘 보면 한국 뉴스를 더빙으로 처리해서 보여주는 시간에 보니까 삼성 냉장고 지펠 냉장고 자발적 리콜 서비스를 한다고 알았습니다. 그래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자발적 리콜 대상은 05~06년에 생산된 양문형 냉장고이면 일부 모델에 대해 리콜을 한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사카이군 스스로 돈을 모아서 산 냉장고인지라 처음 냉장고를 구매했을 때 설명서를 보면서 냉장고 이리저리 만지랄 거리다가 모델명을 외워버려서 한번 조회 보았습니다. 먼저 접수 방법은 A/S 센터에 전화해서 하는 방법과 인터넷 접속 방법이 있는데. 삼성 A/S 센터에 전화번호는 1588-3366입니다. 전화해서 하는 방법 이외도 아래처럼 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삼성 전자 서비스 센터에 접속하면 팝업이 나옵니다. 당연히 팝업을 해제해야 해야지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 센터
그럼 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대상 모델을 조회합니다. 모델명은 냉장고에 가면 에너지 등급 표시된 부분에 있습니다. 그곳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델명을 살포시 넣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같이 해당 모델이면 무상안전 점검을 받아야 하므로 점검 신청 바로 가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처음 보았던 메뉴로 이동하면서 아래에 보이는 집 주소 이름 집 전화번호 휴대폰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개인적으로 삼성 A/S 센터에 직접 전화하는 것이 빠르리라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해당 지펠 냉장고를 사용하시는 분은 한번 무상으로 냉장고 무상 점검을 받아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이 일부 글에는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