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여름휴가 못 간 것 오늘 갈려고 했는데. 사정상 집에 있어서 심심해서 글을 적어 봅니다. 저번부터 알고 있어서 가끔 일본 방문할 때 사용하곤 하는 사이트입니다. 아마도 지금 소개 시켜 드리는 아마도 일본에 사시는 분이나 일본에 자주 놀러 가시는 분 등이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최근에 일기예보 같고 이리저리 탈이 많았습니다. 그것은 컴퓨터나 노트북이 인터넷만 연결돼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바탕화면에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만. 일본 날씨이지만요. 기본 메인 접속 사진입니다. 보시면 인터넷으로 생방송 중인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오호~보니까 채팅도 참여할 수 있군요.!!
먼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 싶으면 All Channel 버튼을 눌러 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와~다양한 채널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기 예보부터 태풍 채널 단풍채널 라이브 카메라 등 다양한 채널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저는 한번 태풍 쪽을 보겠습니다. 보니까 태풍의 진로와 풍속 중심 기압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화살표가 쳐진 부분 즉 라이브 채널을 보겠습니다. 라이브 카메라를 선택하면 카메라를 통한 기상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강수량이라든지 기온 풍속 등을 말이죠! 아마도 저렇게 날씨를 보니까 조금은 색다른 맛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즉 앞에서도 말했듯이 일본날씨에 관심이 있으시는 분이거나 일본에 자주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무선 인터넷이나 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 날씨에 대한 정보를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