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고 일부 영어 번역상에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원도 7이라는 것이 궁금증을 벗어나서 베일을 벗는 순간입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원도 7을 설치될까 궁금해 왔습니다. 과연 될까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도시바 노트북은 해외에서 판매되는 노트북인지라 한번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오늘 도시바 홈페이지에 가보니 아래와 같이 지원되는 노트북 모델들이 나와있었습니다. 보니까 제가 사용하는 L305 모델도 지원되는 것을 보면 정말 말대로 원도 7은 가벼워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보면 웬만한 도시바 노트북 모델은 다 지원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별표 표시는 2007년 이전에 노트북이 제조되었다는 것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혹시 도시바 모델에서 원도 7이 지원되는지 알아보려고 한 번쯤은 해당 노트북 모델에 대한 드라이버 바이오스 지원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L305 300 모델들도 있습니다. 혹시나 모르니까. 도시바 코리아에 문의 전화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또다시 틈을 내어 도시바에 대해 적어 보자면 역시 일본기업으로 도쿄에 본사를 전기 전자기기 제조기업이라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SD카드 나 노트북으로 유명한 회사로 기억되어버린 회사입니다. 늘 도시바 노트북을 부팅 할 때마다 보는 TOSHIBA Leading Innovation 이거는 2006년부터 브랜드 슬로건이죠! 그리고 또 하나 일본 EMI 뮤직 재팬이 07년까지 도시바 그룹의 음반회사였다는 사실 즉 우타다 히카루 나 GLAY 음악가들의 음반 회사로 알려졌다는. 지금은 음반사업에 손을 뗐지만, 여기까지 아는 것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