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 정보를 보려고 IMDB를 자주 이용하고는 합니다. 이 부가 기능은 IMDB 미리 보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여기서 IMDB 라는 것은 간단하게 말하면 인터넷 영화 데이터베이스라는 것입니다. 즉 영화나 영화배우 등을 온라인 데이터 베이스 해 놓았고 아마존에서 소유하고 있습니다. 지금 소개 시켜 드리는 부가 기능은 즉 빠른 미리 보기와 IMDB 쉽게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즉 영화 포스터 제목 영화 등급 배우 등을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즉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 IMDB에 대해 한 번씩은 이용해 보았을 것입니다. 다양한 영화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는 단점은 역시 클릭을 대단히 해야 할 때 조금은 불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미리 해당 부분을 읽어 와서 보여주는 부가 기능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설치를 하면 옵션 부분을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정된 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건 들리고 싶은 분만 건드리시면 됩니다. 사용하는 데는 그게 지장은 없으니까요. 그리고 설치를 해도 파이어폭스를 기동시키면 크게 달라진 것도 없습니다.

다음 IMDB 정보 사이트에 접속했으면 아래와 같이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부분에 아래와 같이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아래와 같이 밀 보기 기능이 동작한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부가 기능을 만드신 분은 부가 기능에 발전을 원한다면 기부를 원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 부가 기능에 더욱더 발전하기를 원해 일종의 투자를 하고 싶으면 한번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기부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산드라 블록이 주연한 스피드를 한번 검색해 보았습니다. 아무튼, 이 부가기능을 소개해준 여자 친구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