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이 부가기능은 여자친구하고 오래간만에 조개를 구해서 조개를 요리해서 같이 먹다가 여자 친구로부터 알게 된 부가 기능입니다. 보통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이라면 TV이든지 케이블 TV를 통해서든지 어떻게든 CNN이나 BBC 뉴스 같은 것을 보고나 최근에는 영어로 된 영어 신문을 구독해서 영어 공부를 하는 데 도움이 될까 해서 공부를 합니다. 솔직히 저는 영어하고는 인연이 없는지 영어는 왠지 거부감이 있더군요. 아무튼, 시작을 해 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링크 즉 정식 부가 기능 사이트에 접속해서 내려받기해서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된 화면입니다. 보시면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이 있습니다. 잘 보시면 화면 하단에 CNN 뉴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즉 몇 시간 전에 뉴스 글이라고 적혀져 있죠. 여기서 먼저 황색 화살표 부분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황색 부분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CNN의 탑 해드라인 뉴스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뉴스를 누르면 해당 뉴스로 이동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빨간색 부분입니다. 즉 빨간 화살표가 있는 부분은 즉 공유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부분입니다. More를 누르면 더 많은 공유 버튼들이 있어서 해당 글을 허락 없이 게시물을 퍼감을 하지 않고도 글을 공유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설정 부분입니다. 설정 부분은 해당 부가기능에서 뉴스를 언제 어떻게 가져 올 것이고 클릭 시 새로운 탭을 통해 열거나 아니면 결과를 몇 초마다 Replace 하는 등을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언제나 스스로 편한 것을 선택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