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비전문가 쓴글이므로 오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제작사 홈페이지:http://www.glarysoft.com
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Process Explorer 와 닮은면이 많은 프로그램 입니다.아주 인기가 좋은 프로그램 입니다.
먼저 다름점은 한글 지원 유무 일것입니다.그리고 실시간으로 프로세스 가 변동되면 변동값 이 바로바로 적용되는점 개인적으로 크게 2가지을 생각할수 있었습니다.
먼저 Process Explorer입니다. 보시면 실행중인 프로그램의 세세한 면을 메인 에서 바로 볼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Security Process Explorer은 보기에는 위와 많은 비교가 됩니다.간단하게 되었있죠. 하지만 상세항목 보기을 눌러 주고 사용중인 모듈 부분을 눌러 주면  위에 Process Explorer처럼 상세하게 볼수가 있습니다.

아래그림은 상세항목보기 에서 사용중인 모듈 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둘다.온라인의 통해서 프로세서 정보을 볼수가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보는 방법은 Process Explorer은 간단하게 보고 싶은 프로세서에 한번 클릭하고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 주면 그림에 보시는 거와 같이 Search Online을 눌러 주면 구글 검색을 통해 알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Security Process Explorer 은 아까 본 Security Process Explore r의 화면에 보면 추가 정보 라는 곳이 보이는데 그것을 눌러주면 http://www.glaryutilities.com 로 접속해 해당 프로세스정보 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에 소개한 processlibrary도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그리고 제일 중요한것 자신이 사용했을때 편리한것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