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요즈음 정보기술을 발달로 정말 편리해 진 것 같습니다. 옛날 같으면 차 안에서 라디오에 의지해서 라디오 교통정보에 의존했던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도 이런 정보도 상당히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저렴한 노트북과 넷북 그리고 무선 통신 기술의 만남으로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니면 PMP 같은 곳에는 기본적으로 DMB가 되는 제품도 있으니 그런 제품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즉 지금 귀성길에 들어서신 분들도 집으로 돌아올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다음 스카이뷰로 접속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빨간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눌러 주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조금만 더 내려보면 아래에 각각의 색깔의 의미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녹색은 원활 노란색은 서행 황색은 지체 적색은 정체 순으로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파란 표시 부분을 눌러 주면 아래와 같이 CCTV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뉴스 같은데 명절이면 뉴스에 언제나 나오고 출퇴근길 교통상황을 전할 때 꼭 나오는 CCTV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보기 싫으면 지도를 잘 보면 CCTV라고 적혀져 있고 카메라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카메라 아이콘을 눌러서 사용해도 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과 명절 보내시고 안전한 귀성길도 되세요. 메리 추석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