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물건을 구매했을떄 필요한 Yoke Shopper 라는 아이템입니다.

꿈을꾸는 파랑새

쇼핑을 하다 보면 이것저것을 구매하다 보면 많은 물건을 구매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비닐봉지는 많아집니다. 알뜰하게 이용하시는 분들은 장바구니 같은 것을 사용하시겠지만요. 즉 많은 물건을 구매했을 때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Yoke Shopper이라는 물건입니다. 즉 이 물건은 양손에 물건을 잡는 부분이 줄어들어서 다른 일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오토바이를 탈 수가 있다면 오토바이를 이용하거나 지하철 같은 곳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손잡이를 잡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문제라면 어깨에 메야 한다는 점이 부담될 것 같습니다. 즉 무게가 무거워지면 어깨에 부담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영국 파운드로 9.99달러입니다. 일단은 마스터 카드 Visa 등 신용카드 결제가 되니 사용해보고 싶은 분은 한번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번 또 다른 각도에서 보겠습니다. 모델로 나온 여성분의 모습이 왠지 휴대폰을 보는 모습이 물건을 들고 있어도 편리해 보입니다.
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