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이라는 것을 통해서 동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즉 동영상을 보다가 또 다른 문제는 동영상 전체보다 원하는 구간부터 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때 도움을 줄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런 것을 도와주는 것이 Video surf사의 만든 부가 기능입니다. 기본적으로 파이어폭스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해 놓았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설치 버튼을 눌러서 설치하면 됩니다.
그러면 보통 검색 결과는 아래와 같은 결과로 나타납니다. 제가 사용한 검색어는 ZARD 외장 하드 등입니다. 동영상 같은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보입니다.
즉 유튜브 검색 결과가 오른쪽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 보통은 동영상 같은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보입니다. 즉 유튜브 검색 결과가 오른쪽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조금은 물린 분위기가 납니다.

012

이제 검색 결과 값을 바꾸어 보겠습니다. 먼저 부가 기능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결과가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즉 빨간 화살표 부분은 해당 제작사에서 동영상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고 하나는 구글에서의 검색 결과입니다.

솔직히 둘 다 유튜브를 통한 검색결과입니다. 무엇이 틀릴까 보겠습니다. 제작사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검색 결과를 보면 아래와 같이 구간별로 검색 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유튜브에서 접속해서 보겠습니다. 유튜브에서도 아래와 같이 동영상을 검색하면 검색결과에도 구간별로 재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분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zard말고 이번에는 윤은혜로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그러면 아래와 같은 검색 결과를 보이고 다음은 동영상을 재생한 결과 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아래의 사이트인 구글 트위터 유튜브 야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Google Search
Twitter Profile Pages
Twitter Search Results
Youtube Search
Youtube Home Page
Youtube Video Page
Yahoo! Search
FriendFeed
<참고 글>
[사이트 소개] - YouTube 동영상를 MP3로 저장해 볼까요?
[사이트 소개] - 유튜브 동영상을 조금더 편리하게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Software/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유튜브에서 동영상 파일을 다운로드를 쉽게 도와주는 부가 기능입니다.
[Software/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유튜브 동영상을 MP3로 만들어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사이트 소개] - Youtube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자에 맞게 설정해 주는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소개] - 유튜브 동영상으로 나만의 아바타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사이트 입니다.
[Software] - 파이어폭스에서 웹 안전도를 알려 주는 부가 기능(확장 기능) WOT입니다.
[Software/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검색을 좀 더 편리하게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확장 기능) 기능입니다.
[사이트 소개] - 유튜브 동영상을 원하는 시간부터 재생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소개] - 유튜브의 동영상에서 원하는 구간부터 재생 시켜주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 소개] - 비주얼한 위키백과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 소개] - 유튜브의 동영상과 음성을 합성 시켜 주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 소개] - 유튜브 동영상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해서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Software/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유튜브 동영상 을 영화관 스타일로 보여주는 파이어 폭스 확장 입니다.
[사이트 소개] - 유튜브의 동영상에서 원하는 구간부터 재생 시켜주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 소개] - 유튜브 동영상에 말풍선을 넣어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