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Quick Time에 갱신 파일이 있을까 해서 Apple software Updata를 눌러보니 보안 취약점 갱신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iPhone Os 3.1 iPhone Os 3.1.1 for iPod touch에서는 총 10개의 취약성을 해결했습니다. 취약성에는 전화 메일 음악재생 Web을 열었을 때 각종기능 부분이라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임의로 조작된 AAC MP3 파일을 사용할 때 임의의 코드가 실행되는 문제와 삭제되어 져야 할 메일이 검색되는 문제 그리고 잠금 설정이 된 단말기에서 다른 사람이 조작돼서 데이터에 접근을 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갱신 대상은 iPhone OS1.0~3.01 iPhone OS for iPod touch 1.1~3.0 버전까지 입니다.
그리고 Quick Time 7.6.4버전에서 4개의 취약성 해결
임의로 가공이 된 동영상파일에 등을 사용해서 악용해서 임의의 코드를 실행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OS Mac OS X 10.4.11 10.5.8 Windows 7/vista/XP SP3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