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윈도우 95 인가 윈도우 98부터 인가 운영체제에 함께 설치가 되어서 넷스케이프 내비게이터를 밀어내고 사실상 인터넷 브라우저의 왕자로서 자리를 잡았고 그와 동시에 ActiveX로 ActiveX를 악용한 악성코드를 등장해서 사용자들에게 불편과 그리고 ActiveX로 편하게 했지만, 한국에서는 ActiveX 설치를 하지 않으며 은행 및 쇼핑 사이트 자체를 이용하기가 어려웠던 기억을 주었던 브라우저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시대를 흐름에 따라 다른 브라우저들이 등장하면서 자리를 물려주고 이제는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자리를 대신 하고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11은 2022년 6월 15일에 지원이 종료되었지만, 컴퓨터, 노트북에서는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이에 마이크로소프트는 Microsoft Edge 업데이트를 통해 2023년 2월 14일에 에서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IE11에서 Microsoft Edge로 아직 리디렉션되지 않은 나머지 모든 장치는 2023년 2월 14일로 예정된 Microsoft Edge 업데이트로 리디렉션 될 예정이며 Internet Explorer 11에서 Microsoft Edge로 사용자를 전환하지 않은 조직은 변경 사항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관리자가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2023년 2월까지 전환을 완료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팁/보안 및 분석] -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 2020년 11월 Microsoft 계정 및 앱에 대한 지원 종료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 2020년 11월 Microsoft 계정 및 앱에 대한 지원 종료

마이크로 소프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서서히 기술 중단을 하기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Microsoft 365팀은 2020년11월30일에 Internet Explorer에서 Microsoft Teams 지원이 종료되는

wezard4u.tistory.com

굳이 사용을 하고 싶은 분들은 윈도우 7,윈도우 8.1 에서 사용할 수가 있지만, 문제는 윈도우 7,윈도우 8.1은 2023.1월 기술 종료를 하기 때문에 사실상 IE11은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 브라우저들이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기존 웹 브라우저와 호환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는 브라우저는 Internet Explorer에서 방문할 때 Microsoft Edge를 자동으로 동작하게 할 것입니다.
요약: 그냥 Microsoft Edge,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등과 같은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