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구글에서 지원하는 브라우저인 구글 크롬이 2023년 윈도우 7,윈도우 8.1 에 대한 기술 지원을 중단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윈도우 7은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에서 3년째 연장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유료 고객 한정) 마지막 지원 연도는 2023년 1월 10일에 종료됩니다. 마찬가지로 Windows 8.1의 지원은 2023년 같은 날에 기술 지원이 중단됩니다. Google은 Microsoft의 리드를 따르고 구글 크롬에서 두 운영 체제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기로 결정
2023년 2월 7일 구글 크롬 크롬 110 Stable 출시와 함께 공식적으로 지원을 종료할 계획입니다. 구글에 따르면 차기 버전의 크롬은 더는 윈도우 7과 8.1 용으로 출시되지 않을 예정이며 시스템에 대한 구글 크롬 설치 또는 수동 업데이트를 차단할 계획인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지원되지 않는 버전에서 웹 브라우저를 실행하는 구글 크롬 사용자는 지원 종료 전에 출시된 최신 버전을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는 지원되는 운영 체제에 대해서만 Google이 Chrome에서 해결하는 버그 및 보안 문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

구글 크롬
구글 크롬

대부분의 Chromium 기반 브라우저 제조업체는 Google의 정책을 따를 수가 있습니다. Microsoft, Brave, Opera 또는 Vivaldi, 네이버 웨일 와 같은 주요 브라우저 제조업체는 아직 지원되지 않는 운영 체제에 대한 지원을 확장할 계획인지 또는 지원되지 않는 Windows 버전에서 브라우저를 실행하는 사용자에게 업데이트를 제공하도록 확장할 계획인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구글 크롬 사용자는 는 파이어폭스에서 적어도 단기적으로 새로운 안식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Mozilla는 아직 지원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Windows 7 및 8.1은 데스크톱 운영 체제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Statcounter 는 두 운영 체제를 전 세계적으로 전체 Windows 사용 점유율의 약 14%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통계는 정확하지 않지만 수백만 대의 장치에서 여전히 이러한 운영 체제 버전을 실행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즉 쉽게 이야기하면 구글은 2023년에 기술 지원을 중단하면 계속 사용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윈도우 10,윈도우 11로 운영체제를 바꾸어야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