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윈도우 11 에서 향상된 피싱 보호 기능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윈도우 11에서 제공이 되는 향상된 피싱 보호 기능이라는 것은 윈도우 11 2022 업데이트에 통합된 새로운 보안 기능이며 윈도우 11은 사용자가 Windows 계정 암호를 응용 프로그램이나 웹 사이트에 입력할 때 자동으로 감지하고 앱이나 웹 사이트에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연결이 있는지 확인을 하며
그렇지 않았으면 윈도우 11은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사용자에게 알리는 기능이며 향상된 피싱 보호는 Microsoft 계정, Active Directory, Azure Active Directory 및 로컬 암호, 모든 Chromium 기반 브라우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작동합니다.
향상된 피싱 보호는 팝업을 사용하여 옆에 있는 Windows 11 계정 암호의 재사용에 대해 사용자에게 경고합니다. 마지막으로 Windows 보안은 메모장과 같은 로컬 앱에 계정 암호를 저장하려고 하면 사용자에게 경고합니다.
해당 기능은 SmartScreen(스마트스크린)의 일부입니다.
윈도우 11 관리자는 다음과 같이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시작->설정을 열거나 Windows+I를 사용하여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설정 앱 열어 줍니다.

윈도우 11 향상된 피싱 보호 기능 활성화 하기
윈도우 11 향상된 피싱 보호 기능 활성화 하기

개인 정보 및 보안->Windows 보안으로 이동
페이지에서 Windows 보안 열기 버튼을 활성화
앱 및 브라우저 컨트롤을 엽니다.
열리는 페이지에서 평판 기반 보호 설정 링크를 선택
피싱 방지 아래에 다음 옵션이 나열
피싱 방지를 켜거나 끕니다.
악성 앱 및 사이트에 대해 경고(기본적으로 켜져 있음)
비밀번호 재사용에 대해 경고(기본적으로 꺼져 있음)
안전하지 않은 암호 저장에 대해 경고(기본적으로 꺼져 있음)
그리고 설정을 활성화하면 윈도우 11 2022 이상에서 안전하지 않은 암호를 사용하거나 메모장과 같은 안전하지 않은 위치에 암호를 저장하는 경우 사용자에게 경고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암호로 Windows에 로그인해야 하며 Windows Hello 또는 PIN을 사용하여 Windows에 로그인하는 경우 이 기능이 작동하지 않음
해당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