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Microsoft는 2022년 3월 31일부터는 Internet Explorer 11을 기본 또는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하는 윈도우 10 를 더는 윈도우 11로 업그레이드 를 차단을 합니다. 즉 Internet Explorer 11 를 사용을 하고 있는데 해당 데이터를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롤 변경을 하지 않은 고객들은 윈도우 11 업데이트가 차단이 됩니다.즉 이렇게 되면 Internet Explorer 11에 대한 저장된 정보 및 데이터 에 접근을 할 수가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없게 됩니다.

즉 이제는 의무적으로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사용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윈도우 10 버전에서도 Internet Explorer 11은 사용중지가 되며 새로운 Chromium 기반 Microsoft Edge 대체가 된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그리고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를 중단하고 마이크로소프트는 Internet Explorer 모드(IE 모드) 기능을 통해 Microsoft Edge 내에서 레거시 Internet Explorer 기반 웹 사이트 및 앱에 대한 지원을 계속 제공하면 2022년 6월 15일에 사용이 중단되면 Internet Explorer 데스크톱 앱이 비활성화되고 자동으로 사용자를 Microsoft Edge로 리디렉션을 합니다.

즉 지금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를 사용을 하고 계시는 분들은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로 갈아타거나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브레이브 브라우저 등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변경을 해야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