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구글 드라이브 에서 스팸 차단 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구글 드라이브는 구글이 운영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이며 HEVC 영상 스트리밍 지원을 하고 있으며 편리하게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다만 구글 드라이브를 악용을 해서 스팸 을 뿌리는 사람들도 있어서 주의를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악성 코드 가 삽입이 된 문서 나 스팸을 보낼수가 있으면 공유를 통해서 악성코드 등이 감염이 될수가 있습니다.이런 문제를 해결을 하기 위해서 차단이라는 기능이 중요 합니다.구글 드라이브 특성상 공유 기록이 남고 그리고 지워지지 않기 떄문에 보다 쉽게 이런 악성코드 문서,스팸을 공유 하는 사람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에서 스팸 차단 하는 방법
구글 드라이브 에서 스팸 차단 하는 방법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구글 드라이브 에 접속을 하고 나서 공유 문서함으로 이동을 합니다.그리고 나서 자신에게 전송된 문제가 되는 문서 또는 파일을 찾습고 나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메뉴를 불러옵니다.

그리고 나서 팝업 메뉴에서 차단을 하시면 됩니다.Google Drive 에서 이렇게 차단하면 앞으로 해당 사용자 와 자신과 공유할 수 없으며 그리고 기존 파일과 사용자가 부여한 파일에 대한 모든 액세스 권한을 제거를 합니다.그리고 차단 목록을 차단한 사용자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에서 이런 문제 떄문에 해당 방법을 찾고 있으신 분들은 해당 부분을 활용해서 차단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