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운영체제인 윈도우 10에서 기술 종료된 Adobe Flash Player를 제거하는 업데이트를 배포를 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 인 KB4577586은 기본적으로 윈도우 10에서 기본적으로 설치된 Adobe Flash Player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면 기본적으로 윈도우 자동 업데이트 및 윈도우 카탈로그에서 KB4577586를 다운로드 해서 자동 또는 수동으로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기존 윈도우 10 운영체제에 존재하는 Flash 관련 파일 및 제어판을 제거하기 위한 업데이트 입니다. 2021년 2월 17일(한국 시각) Windows 갱신 기능을 통해 공식적으로 Adobe Flash Player 관련 파일 일체를 삭제하는 KB4577586 패치를 배포하기 시작하였으며 그냥 업데이트 하시면 해당 Flash 관련 파일 및 제어판은 삭제됩니다.

윈도우 10 Adobe Flash Player 제거툴 업데이트(KB4577586)

그리고 윈도우 7 같은 경우에는 이미 오래전부터 윈도우 운영체제가 서비스가 공식 종료되었기 때문에 설치해둔 Adobe Flash Player 32 ActiveX 프로그램 삭제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프로그램을 제거해야 하면 사용하는 브라우저(파이어폭스, MS Edge, Chrome 등)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시면 Flash 동작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일단 이제는 악성코드 통로로 악용되었던 Adobe Flash Player가 있으면 해당 Adobe Flash Player를 삭제해야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