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구글에서 VPN인 Google One VPN 출시 예정(미국 만 해당)이라는 소식입니다. 일단 VPN이라는 것은 정부 검열 또는 나의 개인정보는 그나마 안전하게 보호를 받으면서 인터넷을 하고 싶은 분 나는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다른 국가 넷플릭스를 보고 싶거나 물건을 사고 싶어도 남들보다 조금 더 싸게 구매를 하고 싶을 때 사용을 하고 싶을 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구글은 구글 원 서비스의 목적으로 곧 가상 사설망 (VPN)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며 Google One의 VPN은 작성 시점에 미국 고객으로 제한되며 2테라바이트 이상의 모든 요금제에 포함됩니다. Google은 앞으로 다른 지역의 고객이 VPN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VPN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적격 Google One 요금제는 월 $9.99부터 시작하지만, Android 용 Google One 애플리케이션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든 Google 고객에게는 무료 계정으로 15GB의 저장 공간이 제공되며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한 고객은 유료 플랜에 가입하여 각각 100기가바이트, 200기가바이트 또는 2테라바이트씩 스토리지를 늘릴 수 있습니다.
Google One 고객은 가족 구성원 추가 옵션, Google 스토어 캐쉬백 또는 추가 지원 옵션과 같은 다른 혜택을 받습니다. 기능은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다르며 모든 유료 고객이 반드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Google은 작성 시점에 VPN에 대한 몇 가지 정보만 제공합니다. 공식 사이트에 따르면 Google은 고객의 브라우징 활동을 추적, 기록 또는 판매하기 위해 VPN 연결을 사용하지 않으며 고객의 처리 속도를 인위적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엔지니어들은 VPN 서비스 사용과 고객 인증을 분리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 방법은 사용자 구독 확인과 VPN 연결 사이에 암호화 블라 인 딩 단계를 추가한다고 합니다. 사견으로 VPN은 기본적으로 파이브아이즈 멤버 그리고 No Log 정책을 잘 따지는 Express VPN(익스프레스 VPN),Nord VPN(노드 VPN) 같은 것을 추천합니다. 해당 구글 One VPN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One VPN 개인 정보 보호
다음 데이터는 Google에 따라 기록되지 않습니다.
DNS를 포함한 네트워크 트래픽

Google One VPN

VPN에 연결하는 장치의 IP 주소
개별 사용자가 사용하는 대역폭
사용자별 연결 타임스탬프
그러나 일부 데이터는 건강하고 성능이 우수한 VPN을 보장하기 위해 Google에 따라 집계 수준으로 기록 여기에서 포함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처리량, 집계 VPN 터널 가동 시간, 집계 VPN 터널 설정 지연, 총 대역폭 속도 집계, 총 패킷 손실률, 집계 VPN 터널 실패율, 집계 VPN 터널 재시도, 서비스 / 서버 CPU 및 메모리 로드 집계, 집계 VPN 터널 설정 오류율 또한 전체 서비스 경험, 서비스 디버그 및 사기 방지를 측정하기 위해 사용자에 대해 다음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지난 28일 동안 서비스를 사용했지만, 특정 사용 시간, 사용 기간 또는 전송된 데이터양이 아니고 최근 VPN 세션 설정을 시도한 횟수, 요청 또는 응답 데이터 없이 서버 오류 로그Google은 클라이언트를 오픈 소스 했으며 타사에서 서비스 감사를 받을 계획
다양한 솔루션 환경에서 더 나은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개인 정보 보호, 암호화 및 인프라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과도한 성능 저하 없이 온라인 연결에 추가 보안 및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Google 등급 VPN을 구축 합니다.
Google One의 VPN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온라인 활동이 VPN에서 식별되지 않으며 VPN에 의해 ​​기록되지 않으며. VPN은 투명하고 강력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객을 오픈 소스 했으며 외부에서 검증할 수 있도록 종단 간 솔루션에 대한 제삼자 감사를 제공할 것입니다. 라고 합니다. 일단 VPN이라는 것 자체가 암호화된 비공개 연결을 통해 스트림하고, 다운로드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안전하지 않은 네트워크(공용 Wi-Fi 등)를 통한 해커의 공격을 방지, IP 주소를 숨겨 제삼자가 위치를 추적할 수 없게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단 구글에서 이런 VPN을 계획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 드렸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