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한 Sundown Naturals Calcium Magnesium Zinc(칼슘 마그네슘 및 아연)에 대해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마그네슘이라는 것은 우리 몸의 수백 가지 효소에 필수적인 작용을 하는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서 마그네슘이 우리 몸에서 하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포 분열, 성장을 위한 단백질 합성
혈압 안정, 혈관 저항, 뉴런과 혈류 사이의 전기적 맥박 안정
칼슘과 비타민 D처럼 건강한 뼈 형성 중요한 역할
세로토닌과 뇌신경전달물질을 배출하도록 하여 기분을 조절 즉 마그네슘 결핍을 하면 우울증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그네슘은 칼슘이 몸에서 제대로 작용합니다. 즉 칼슘이 과잉 하면 마그네슘이 흡수를 막는 역할을 합니다.
즉 마그네슘과 칼슘은 함께 작용하는 역할을 합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세포에 칼슘이 과잉되며 근육 통증, 편두통, 불안 등을 발생하고 마그네슘은 칼슘이 혈액에 녹을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신장 결석의 형성을 예방하며 마그네슘 없이 칼슘을 먹으면 골다공증과 신장 결석이 발생하게 됩니다.
물론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수면 관련도 있었지만, 홍차를 좋아해서 칼슘이 빠져나간 부분을 채워주려는 개인적인 의도도 있습니다.(뇌피셜)물론 이 부분은 개인적인 부분이라서 전문가 분들하고 상담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마그네슘이 부족하기 쉬운 이유는 식품을 만들 때나 요리할 때 손실이 되기 때문에 보충제로 보충을 해주어야 합니다.

Sundown Naturals Calcium Magnesium Zinc(칼슘 마그네슘 및 아연)

Sundown Naturals Calcium Magnesium Zinc(칼슘 마그네슘 및 아연)Sundown Naturals Calcium Magnesium Zinc(칼슘 마그네슘 및 아연)

그리고 마그네슘이 많은 음식과 과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몬드, 익힌 콩, 땅콩, 녹색 배추, 밀 배아, 해조류, 두부 등입니다.
그리고 하루 마그네슘 섭취량은 500~800mg 칼슘: 1,000mg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제공을 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글루텐 없음
유제품 없음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깨끗한 영양 성분
뼈 건강 및 신경 기능 지원

Sundown Naturals Calcium Magnesium Zinc(칼슘 마그네슘 및 아연) 내용물Sundown Naturals Calcium Magnesium Zinc(칼슘 마그네슘 및 아연) 내용물

식물성
건강 보조 식품
제품 사용법
성인은 가급적 식사와 함께 하루 3 당의정을 섭취 모든 건강 보조 식품과 약물 복용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2% 미만 함유 성분: 탄산칼슘(색소), 중간사슬중성지방, 폴리덱스트로오스, 식물성 마그네슘스테아레이트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글루텐 없음, 밀 없음, 우유 없음, 락토오스 없음, 인공 향료 없음, 인공 감미료 없음, 보존제 없음, 설탕 없음, 대두 없음, 전분 없음, 효모 없음, 땅콩 없음, 생선 없음, 나트륨 없음.
주의사항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질병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부작용이 발생하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실온에서 보관하고 과도한 열을 피하십시오. 밀봉 포장 되어 있습니다. 뚜껑 아래 밀봉 씰이 파손되어 있거나 없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영양 성분 정보

칼슘(탄산칼슘 및 칼슘글루코네이트):1,000 mg
마그네슘(산화 마그네슘 및 마그네슘글루코네이트):400 mg   
아연(징크옥사이드, 징크시트레이트):25 mg
으로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일단 마그네슘과 칼슘을 보충을 하고 싶은 분들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해서 복용을 하시면 됩니다.
아이허브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