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글을 적기 전에 제목을 이렇게 한번 적어봅니다. guiGoole은 검색엔진입니다. 보통 검색엔진들은 옵션은 잘 사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저번에 적은 글 중에서 Site 나 link에 관한 글을 적었습니다. 보통은 잘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저번에 파이어폭스를 소개하면서 구글검색엔진을 다양하게 검색 값을 보여주는 확장 기능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지금 소개 시켜 드리는 것은 조금은 색다릅니다.
기본적으로 구글 검색엔진을 사용하면 그냥 검색을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약간의 시간이 지연 후 자동으로 검색을 반영해줍니다. 일명 엔터키 누르나! 마우스 버튼을 몇 번 누르기 귀찮아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기본적으로 단순하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제가 박스모양으로 표시한 부분에서 검색 시 원하는 부분을 따로 지정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웹사이트를 따로 지정할 수가 있고 아니면 원하는 파일 즉 PDF나 text 워드 동영상 파일들이 쉽게 검색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검색결과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바꾸지 않고 바로 하단에 나타나니 확인을 쉽게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