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로소프트에서 제공을 하는 윈도우 10에서 Windows 10 1909, 1903 및 이전 버전의 Intel CPU의 하드웨어 버그에 대한 소프트웨어 수정 사항이 포함된 새로운 Intel Microcode 업데이트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IntelMicrocode 업데이트는 소프트웨어 패치를 통해 하드웨어 기반 보안 취약성과 버그를 완화하는 선택적 업데이트 입니다. 해당 업데이트 통해 인텔은 추론적 실행 취약점 또는 CPU 제조 후 발견된 버그와 같은 보안 결함을 수정하거나 최소한 완화가 가능합니다.
적용이 되는 CPU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Denverton
Sandy Bridge
Sandy Bridge E, EP
Valley View
Whiskey Lake U
입니다.

윈도우 10 1903,윈도우 10 1909  KB4497165 CPU 조회

Intel Microcode 업데이트는 Windows Update를 통해 설치되지 않으며 수동으로 설치를 진행해야 합니다. 윈도우 10 1903,윈도우 10 1903 같은 경우에는 KB4497165입니다.
컴퓨터 사용자는 새로운 Microcode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것이 좋지만, 갱신으로 말미암아 취약점을 완화하는 방법으로 말미암아 CPU 또는 시스템 중단에서 성능 문제가 발생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즉 설치를 하고 싶은 분들만 수동으로 검색해서 다운로드 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업데이트가 지원이 되는 CPU인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컴퓨터에서 사용 중인 CPU가 확실하지 않았으면 장치 관리자에서 보거나 CPU-Z를 내려받기하여 프로세서 제품군 및 모델 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