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Mozilla)에서 제공을 하는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에 대해 Firefox 69.0.3(파이어폭스 69.0.3) 버그 수정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2019년 10월 4일에 Firefox 69.0.2를 릴리스 했으며 그 직후 일부 사용자들에게 내려받기에 영향을 주는 문제를 발견되었고 해당 문제의 영향을 받는 사용자는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으며 Firefox(파이어폭스)에서는 0바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폴더에 배치하지만, 실제 파일을 다운로드하지는 않는 문제입니다.
모질라의 조사가 말한 바로는 해당 문제는 Windows 10 장치에서 Firefox로 제한되었으며 보호자 통제가 활성화된 경우에만 발생하며 Mozilla 는 미국에서 DNS over HTTPS 롤아웃 의 일부로 자녀 보호 소프트웨어 검사를 구현했으며 자녀 보호 기능이 있는 장치의 새로운 기능을 비활성화하여 소프트웨어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수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Mozilla는 Firefox 69.0.2(파이어폭스 69.0.2) 릴리스 정보에서 자녀 보호 기능이 활성화된 Windows 10(윈도우 10) 사용자에게는 파일 다운로드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이라는 문제를 발견했고 해당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Firefox 69.0.3에서는 다음 문제를 해결합니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ahoo Mail에 액세스하는 Yahoo 사용자는 Yahoo Mail 웹 인터페이스에서 이메일을 클릭할 때 다운로드 프롬프터를 수신했을 수 있습니다. Firefox의 다운로드 관리자는 영향을 받는 시스템에서 as.php 파일을 다운로드 한 파일로 나열합니다.

Firefox 69.0.3(파이어폭스 69.0.3)버그 수정 업데이트Firefox 69.0.3(파이어폭스 69.0.3)버그 수정 업데이트

자녀 보호 기능이 활성화된 Windows 10 사용자의 다운로드 오류 수정
이메일을 클릭할 때 Yahoo 메일 사용자에게 파일을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던 문제
해당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Firefox 69.0.3(파이어폭스 69.0.3)으로 업데이트를 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자동업데이트가 돼 있기 때문에 다음에 파이어폭스를 실행하면 파이어폭스가 자동으로 갱신할 수가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