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글을 왜 비밀로 글로 해서 1년 가까이 방치되어 있었는지 저 자신도 모르겠습니다.
일부 글을 수정하고 글을 적어 보게 됩니다. 먼저 저번에 소개한 파이어폭스 플러그인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미국 민간기상 업체인www.accuweather.com 에서 제공하는 날씨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 링크로 접속합니다. 그곳에서 get 버튼을 누르면 들어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각각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날씨 표시방법은 화씨 단위로 되어 있는데 파란색 화살표 부분을 섭씨단위로 바꾸어 주면 됩니다. 그리고 빨간 화살표는 언어 부분을 녹색 부분은 해당 지역입니다. 영어 입력 후 검색을 눌러주면 됩니다. 대문자 소문자에 신경 써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크기와 모양 등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동의 후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웹페이지 코드 부분을 퍼오시고 블로그에 붙여 넣어 주시면 끝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한번 붙여 넣은 예입니다.

그리고 IE에게서도 파이어폭스에서 달수 있는 부가기능을 이용하고 싶으면 아래로 접속해 보시면 여러 가지들 중에 IE 전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날씨는 영어로 표시된다는 것을 명심하시고요. 파이어폭스에서는 한글로도 지원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