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간건강에 좋은 밀크시슬(실리 마린)제품인 Now Foods 실리마린 밀크씨슬 추출물 150mg(NowFoods Silymarin Milk Thistle Extract 150mg)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밀크시슬, 카르두스마리아누스, 서양엉겅퀴, 실리마린(silymarin), 실리빈(silybin)이라는것은 카르두스마리아누스와 서양엉겅퀴, 밀크시슬이 같은 말이고, 실리마린은 밀크시슬에서 항산화 기능을 갖는 플라보노이드 종류의 화합물을 말하고 있습니다.
실리마린의 간에 대해 좋은 작용을 하는 것은 플라보노이드의 항산화 작용 도와주는 것이며 실리마린은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간세포에 대한 보호와 해독 작용하며 그리고 단백질 합성을 촉진해 손상된 간세포를 재생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술을 마시고 간 보호를 위해 복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과음 후 숙취 제거에 효과 있다고 증명된 바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밀크시슬 함량과 실리마린의 함량을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

밀크시슬 섭취량은 유효 성분인 실리마린을 기준으로 진행해야 하지만 건강보조식품 라벨에 표기된 함량은 밀크시슬 추출물의 용량일 수도 있지만 실리마린의 용량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서 밀크시슬 추출물 200mg으로 돼 있으면 실리마린으로서 50%라고 표기된 건강보조식품의 실리 마린 함량은 100mg이기 됩니다.

Now Foods 실리마린 밀크씨슬 추출물 150mg(NowFoods Silymarin Milk Thistle Extract 150mg)

Silymarin Milk ThistleSilymarin Milk Thistle

하루 130mg 정도가 간 건강을 위한 적당하게 고용량을 섭취하고 싶으면 반드시 의사·약사 등 전문가와 상담을 받고 건강보조식품을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밀크시슬은 용량은 달라서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고함량 건강보조식품, 간질환이 있으면 보험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처방 의약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실리마린을 구매를 하고 싶을 때는 실리마린으로서 70%~80% 된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Now Foods 실리마린 밀크씨슬 추출물 150mg(NowFoods Silymarin Milk Thistle Extract 150mg)Now Foods 실리마린 밀크씨슬 추출물 150mg(NowFoods Silymarin Milk Thistle Extract 150mg)

그리고 종합비타민과 복용을 할 때에는 중복 복용을 피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비타민B군 등 복합제,아티초크,민들레 추출물입니다. 부작용으로는 설사나 위장관 부작용,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Now Foods 실리마린 밀크씨슬 추출물 150mg 제품은 아이허브에 있는 설명과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설명
간 기능 지원
강황 함유
건강 보조 식품
채식주의자 / 비건
식물성/허브
1968년 설립된 가족 기업
GMP 품질 보증

Now Foods 실리마린 밀크씨슬 추출물 150mg(NowFoods Silymarin Milk Thistle Extract 150mg) 내용물Now Foods 실리마린 밀크씨슬 추출물 150mg(NowFoods Silymarin Milk Thistle Extract 150mg) 내용물

밀크씨슬로도 알려진 실리마린(Silybum marianum)은 전통적으로 수 세기에 걸쳐 약초의들이 사용해 온 식물입니다. 과학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의 성분은 건강한 간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식물성 포뮬러에는 한층 더 높은 기능 지원을 위해 강황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음식과 함께 매일 1~3회 2 캡슐씩 복용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캡슐), 쌀가루 및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제품에서는 자연적인 색상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효모,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고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되었다고 합니다.


주의사항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임산부/수유 중인 여성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병(특히 담낭 기능 장애)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개봉 후에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열량: 5   
총 탄수화물: 1g
밀크씨슬 추출물(Silybum marianum)(80 % 실리마린 플라보노이드로 표준화)(과일 및 씨앗):300 mg
강황(Curcuma longa)(뿌리):700 mg
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지난 5월부터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해서 먹고 있는데 일단은 부작용은 아직은 겪어 보지 못했습니다. 일단 권장 복용량보다는 20mg 정도 높은 제품입니다. 일단 간 건강을 위해서 복용을 하고 싶은 분들은 하나쯤 구매를 해서 복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