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CeraVe 거칠고 울퉁불퉁한 피부를 위한 SA 로션, CeraVe 세라비 거칠고 오돌토돌한 피부를 위한 리뉴잉 SA 로션 (CeraVe SA Lotion for Rough Bumpy Skin) 간단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은 개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로션(Lotion)이라는 것은 화장품의 일종으로써 기본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글리세린 또는 다양한 종류의 오일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주는 바르는 보습제를 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중에 피부의 보습을 위해 사용하며 비누나 바디 워시를 포함한 세안제류 제품을 사용 후 피부에 건조를 느끼거나 일상생활에서 피부가 건조해졌을 경우(특히 가을, 겨울)에 피부의 건조함으로 말미암은 가려움증이 생겼다면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당연하게 단순 건조증상을 넘어선 피부 질환에 대해서는 치료 효과가 없습니다.

그리고 신체부위별로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보통 로션이라 함은 바디 로션, 페이셜로 나누어집니다. 크게 페이셜, 바디, 핸드,풋, 헤어 로션으로 나누어지며 로션은 거기에 보습을 위한 성분이 더해져 있다는 것이 특징이 있습니다.

CeraVe 세라비 거칠고 오돌토돌한 피부를 위한 리뉴잉 SA 로션

CeraVe 세라비 거칠고 오돌토돌한 피부를 위한 리뉴잉 SA 로션  CeraVe 세라비 거칠고 오돌토돌한 피부를 위한 리뉴잉 SA 로션

지성 피부의 많은 피지 자체가 수분을 보존해주고 더욱이 로션은 유분까지 보충해주기 때문에 여드름 등 트러블을 심화시킬 수 있다고 하며 피부과에서는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는 로션을 권하지 않으며 권하더라도 여드름용 로션 혹은 기름지지 않은 순한 로션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일단 해당 제품을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하면 다음과 같이 포장이 돼 배송됩니다.

그리고 포장이 돼 있는 것을 포장을 벗기고 보면 다음과 같이 제품들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CeraVe SA Lotion for Rough Bumpy SkinCeraVe SA Lotion for Rough Bumpy Skin

아이 허브에서 제공하는 제품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개발한 제품


피부 보호벽을 재생을 돕고 각질 제거 & 수분 공급
3가지 필수 세라마이드,실리실산&비타민 D
피부 진정
수분 공급 로션

CeraVe SA Lotion for Rough Bumpy Skin 뒷면CeraVe SA Lotion for Rough Bumpy Skin 뒷면

여드름 유발 성분 없음
바른 후 느낌이 가벼움
비자극성
거칠고 울퉁불퉁한 피부를 위한 SA 로션
MVE 전달 기술: 지속적인 수분을 위한 통제된 방출


살리실산:거칠고 울퉁불퉁한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유산: 피부의 표면을 재생하기 위한 각질 제거
무향: 거스르는 향을 피함
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raVe SA Lotion for Rough Bumpy Skin 제품 사용CeraVe SA Lotion for Rough Bumpy Skin 제품 사용

정제수, 글리세린, 미네랄 오일, 젖산 암모늄, 살리실산, 트롤 아민, 글리세 릴 스테아 레이트, 베 헤테 리엄 메토 설페이트와 세 테아 릴 알코올, 페그 -100 스테아 레이트, 세틸 알코올, 콜레 칼시 페롤 (옥수수 기름의 비타민 D3), 세라미드 3, , ceramide 1, 콜레스테롤, phytosphingosine, dimethicone, methylparaben, edodium edta, propylparaben, hyaluronic acid, sodium lauroyl lactylate, carbomer, xanthan gum
입니다. 여기서 보면 알파 하이드록시산(AHA) 이라는것이 포함이 돼 있어서 햇볕에 대한 피부의 민감성과 일광 화상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이야기하는 알파 하이드록시산(AHA)이라는것은 알파 하이드록시산은 우유나 사과, 사탕수수와 같은 과일에서 추출한 산성 성분으로, 노화된 피부를 제거해 주는 작용을 합니다. AHA는 죽은 피부세포가 몸에 붙어 있게 하는 세포접착제를 파괴해 죽은 피부가 몸에 쌓이는 것을 방지해 줌으로써 항상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주며 피부전문의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필링용 크림 중에는 약 70%가 함유된 것도 있다고 합니다. 다만, 알파 하이드록시산(AHA)이라는것은 태양에 대한 감광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AHA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하면 AHAs 화학 필링의 부작용 중 일부는 과민성 색소 침착, 지속적 홍조, 흉터, 얼굴 헤르페스 감염의 재발 등을 포함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당 로션을 개봉해서 손에 한번 짜고 발라보았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모습을 볼 수가 있고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만, 이 부분은 사람마다 다를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을 본 제품 사용 중 그리고 사용 후 1주일 동안은 선크림을 사용하고 보호할 수 있는 옷을 입고 일광 노출을 제한해야 한다고 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밤에만 바르고 자려고 구매를 했기 때문에 일단 햇빛하고는 조금은 상관이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