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윈도우 10에 대한 누적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누적 업데이트 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Windows 10의 모든 버전에 대해 두 가지 누적 업데이트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버그만 수정을 진행이 되었습니다. 일단 이번 업데이트인 KB4501835 업데이트는 Windows Update에서 이미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이번 업데이트 에서 는 UEFI 시스템에서 Hibernate Once, Resume Many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을 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Windows 10 버전 1809 KB4493509에서 누적 업데이트와 동일한 알려진 문제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Issue with ArcaBit antivirus software that may make the system become unresponsive.(시스템이 응답하지 않을 수 있는 ArcaBit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문제 해결)

[소프트웨어 팁] - Microsoft Update Catalog(마이크로소프트 업데이트 카탈로그) 다른 브라우저 지원 시작Some operations such as rename may fail on a Cluster Shared Volume and throw the error

"STATUS_BAD_IMPERSONATION_LEVEL (0xC00000A5)".(클러스터 공유 볼륨에서 이름 바꾸기와 같은 일부 작업이 실패하고 "STATUS_BAD_IMPERSONATION_LEVEL (0 xC00000 A5)"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 해결)
Issues with using the Preboot Execution Environment (PXE) from a Windows Deployment Services server.

 

Microsoft Update Catalog(마이크로소프트 업데이트 카탈로그) 다른 브라우저 지원 시작

윈도우를 사용을 하면서 기본적으로 해야 하는 것이 윈도우 업데이트 일 것입니다. 해당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간단하게 버그·보안 취약점을 없애 수가 있어서 랜섬웨어 같은 악성코드 등 사용자가 원하지 않..

wezard4u.tistory.com

Custom URI Schemes for Application Protocol handlers may not work properly in Internet Explorer.(응용 프로그램 프로토콜 처리기에 대한 사용자 지정 URI 스킴이 Internet Explorer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해결)
일단 보안 업데이트는 없는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면서 발생을 할 수가 있는 버그에 대한 부분을 수정을 한 것이므로 해당 문제를 해결을 한 누적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