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제목을 어떻게 붙여야 할까 하다가 골판지로 아이들과 함께 의자 등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로 지어 보았습니다. 이 사이트는 먼저 아이들과 프린트를 해서 골판지 등에 본을 떠서 골판지 의자들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아직은 미혼인 관계로 아이들이 좋아할지 모르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Do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들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제가 예로 드는 것은 제작 연령이 4~8세 제작시간으로 보이는 것들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PDF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PDF 부분을 보면 각각 부분에 대한 곳을 세세하게 분리해 놓은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냥 프린터 하면 됩니다. 제가 예로 든 것을 보니까 54장이 되더군요…. 상당히 많은 프린터 용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해당 부분을 잘 활용해 두꺼운 종이에다가 모양을 떠서 만들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단시간과 프린터 용지가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준비물은 문구점에서 구할 수 있는 자르는 도구 풀 마스킹테이프 등이 필요합니다. 제작 시 필요한 재료들을 보고 싶으면 HOW TO 부분을 눌러 주면 준비물 들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무게를 견디어 낼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