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에 대한 YouTube 동영상 끊김 현상에 대한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2019년 1월 9일에 Firefox 64.0.2를 안정 채널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YouTube의 비디오 끊김 문제와 Mac OS X 장치의 충돌 수정 문제를 포함하여 이전 버전의 Firefox 문제를 해결하는 버그 수정된 버전입니다.

일단 파이어폭스의 자동 업데이트 기능에 통해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파이어폭스 사용자는 메뉴에서 메뉴->도움말->Firefox 정보를 선택하여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자동 업데이트 설정을 구성하는 방법에 따라 수동 업데이트 확인을 실행하는 옵션이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파이어 폭스 사용자가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때 화질을 Auto(자동)로 설정하고 상대적으로 강력한 기기를 사용하더라도 Firefox 64로 업그레이드 한 후에 비디오를 재생할 때 YouTube에서 마이크로스터 를 문제입니다.
일단 해당 문제는 분석 결과 약 10%의 프레임이 영향을 받는 것으로 됩니다.
 Firefox 64.0.2에서 수정이 되었습니다. 갱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어 버전 업데이트
열 크기는 개발자 도구 속성 도구에서 올바르게 복원
라이트 테마 수정 사항을 수정
Fixed a browser crash on MacOS
Updated the Japanese translation for missing strings
Properly restore column sizes in developer tools inspector
Fixed video stuttering on Youtube
Fix updates for some lightweight themes


그리고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제공하는 파이어폭스 버전에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용 파이어폭스 64.0.2에서는 파이어폭스가 백그라운드에있을 때 발생하는 크래시와 웹 스피치(Web Speech)가 사용될 때 또 다른 크래시를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반드시 해당 Firefox 64.0.2(파이어폭스 64.0.2)를 하시는 것도 유튜브를 이용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