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 에서 판매하는 치약인 Tea Tree Therapy 티 트리 치약 위드 베이킹 소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치약(齒藥, Toothpaste)이라는 것은 칫솔과 함께 양치질 할 때 사용하는 구강 청결용품 중 하나이며 일반의약품이 아니라 의약외품으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일단 치약은 한국에서는 LG생활건강에서 1954년 출시한 럭키치약이 국내 최초의 치약이며 같은 회사의 페리오, 애경그룹의 2080, 아모레 퍼시픽의 메디안이 한국의 대표적인 치약 중 하나입니다.

치약의 주성분은 연마제(함수 이산화규소, 덴탈타입실리카, 탄산칼슘), 불소(플루오린화나트륨, 일불소인산나트륨), 감미료와 향료, 보존제(파라벤)로 이루어져 있다. 연마제는 치아에 붙은 프라그와 이물질을 떼어내며

불소는 치아표면의 소독 및 방어막을 형성해주며 보존제는 방부 효과가 있어 제품을 장기간 보존시키는 역할을 하며 보존제로 많이 쓰였던 파라벤이 소아에겐 내분비계 호르몬 교란 등 유독성 영향이 있어 차츰 빼는 추세이기 때문에 최근에서는 이런 보존제가 없는 천연제품을 찾을 것입니다. 일단 국내에서도 천연치약 제품을 구할 수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많이 시키는 편입니다.

Tea Tree Therapy 티 트리 치약 위드 베이킹 소다

해당 천연치약인 Tea Tree Therapy 티 트리 치약 위드 베이킹 소다.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설명
천연 입 냄새 청정제 첨가
Tea Tree Therapy 치약에 담긴 천연 이중 클리닝 시스템은 탄산칼슘과 탄산수소나트륨을 모두 제공합니다. 치료등급을 갖은 티 트리 오일에 담긴 천연 살균 특성이 플라그와 치석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를 제어합니다. 파슬리 씨앗 오일이 여러분의 입안을 자연스럽게 신선하게 해 줄 것입니다. Tea Tree Therapy 치약과 Tea Tree Therapy 화이트닝 치약 및 Tea Tree Therapy 마우스워시와 함께 올바른 칫솔질과 구강관리를 하실 경우, 깨끗한 치아, 건강한 잇몸 및 상쾌한 입안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제품 사용법
최소 하루 2번 매 식사 후 골고루 양치하시거나, 치과 의사 또는 전문의의 조언에 따라 사용해 주십시오. 추가적인 미백을 위해, Tea Tree Therapy의 화이트닝 투스페이스트를 사용해 주시고, 추가적인 상쾌함을 위해 Tea Tree Therapy의 마우스 워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품 성분: 탄산칼슘, 소르비톨, 물, 수화 실리카, 중탄산 나트륨, 라 우릴 사르코시 네이트, 향료, 카라기난, 이산화 티타늄, 멜라루카 알팔파 잎 오일, 카룸 페트로 셀린 (파슬리) 종자유, 해바라기 종자유

일단 해당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사용했으면 경험으로는 일단 일반 치약보다는 거품이 적게 나오고 조금은 천연 제품이다 보니까 일단 상쾌함은 조금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천연제품을 사용했으니까 일단 상쾌함 같은 것은 조금은 적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천연제품인 Tea Tree Therapy 티 트리 치약 위드 베이킹 소다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