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가상화 환경을 만들어 주는 Sandboxie가3.38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내려받기는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면 해당 제작사로 이동 후 다운로드 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프로그램과 호환성에 중점을 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내려받아서 설치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보안 프로그램은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와 맥아피 사이트 어드바이저를 설치해서 웹 여행 때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하고 싶으면 추가 버튼을 눌러서 하시면 되고 그냥 확인을 눌러서 진행하면 무난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눈에 띄는 점은 아마도 저번에는 웹 브라우저나 프로그램을 샌드박스로 실행시키면#모양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이 부분을 없애서 있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샌드박스 설정에 가보면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에 체크를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설정을 다시 읽어 오면 끝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만나 볼 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맥아피 사이트 어드바이저가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샌드박스로 안전한 인터넷을 이용하는 데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