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이라는 공간은 참 신기한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하다가 슬라이드쇼를 만들어 주는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Stupeflix라는 곳입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메인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메일과 이름을 입력하고 계정을 만들어야지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나서 Editor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기존의 것을 지우고 사용할 싶으면 아래에 보면 Clear All 버튼을 눌러서 모두 제거 후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 사진들을 올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화살표가 표시하는 곳을 눌러서 내 컴퓨터에 이미지 사진들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내 컴퓨터에서 올리는 방법과 Paste images urls방법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다 만들고 나서 오른쪽 아래에 보면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버튼들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버튼을 쿡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진행되는 과정을 볼 수가 있고 두 번째 사진처럼 동영상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만든 동영상을 쉽게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들이나 여행 등에서 찍은 사진 애인 사진 등으로 한번 만들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시 화면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사진들을 사용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