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는 항암 및 면역력 향상,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되는 아쉬와간다(Ashwagandha)제품은 Doctors Best Best Ashwagandha Featuring Sensoril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쉬워간다(Ashwagandha)은 일단 아쉬와간다는 인도와 네팔, 중동의 건조 지대에서 자생하는 가지과 상록식물이면서 아시아에서 오래전부터 관상용으로 재배되던 꽈리의 친척으로 꽈리와 열매의 생김도 비슷하여 영어로 윈터 체리(winter cherry)라는 이름으로도 부르고 있습니다.

감정적 및 육체적인 스트레스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류머티즘, 변비, 불면증, 신경 조건, 스트레스, 갑상선종, 관절 염증, 기생충, 호르몬 균형과 같은 곳에서 약 5,000 년 동안 인도에서 고전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뿌리 분말로 만든 페이스트는 종기, 궤양 및 기타 피부 염증 및 감염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아쉬오간다는 코티솔 수치를 낮추고 억제성 신경 전달 물질인 GABA(가바)를 모방함으로써 불안과 스트레스에 대한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Doctors Best Best Ashwagandha Featuring Sensoril

스트레스
피로
집중력 향상
기억력 향상
수면 장애
낮은 리비도
불안
낮은 지구력(정신적, 육체적)
관절통
혈당 안정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

항염증 및 진통 효과
항말라리아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성적 능력을 향상
신경 성장 촉진
발기 부전 및 조루 증상 완화, 정자 생성을 도움
등과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안과 불면증을 앓고 계시는 분들은 하루 권장량은 500~1,000 mg입니다.

아쉬와간다와 부작용
여성의 자궁을 수축하는 효능이 매우 강하므로 유산가능성이 있으며 임신 중에는 복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특정 약물과 같이 복용할 때 약의 작용을 저해시키거나 다른 부작용을 일으킬 가능성도 있으며 혈당 수치를 과하게 낮추거나 당뇨약의 작용을 방해하는 효과
혈압이 저하되는 효과가 있어 혈압 강하제를 복용 중이면 함께 복용을 하지 말아야 하며 위를 자극하는 효과가 있어 위궤양 등의 질환에는 복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갑상선 호르몬 수치를 올리는 연구 결과도 있으며 갑상선 질환 및 약물을 복용 중이라면 복용을 주의하면 복용을 해야 합니다. 일단 제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한 Doctors Best Best Ashwagandha Featuring Sensoril은 125mg가 들어가 져 있는 것을 구매했습니다. 일단 하루 2개 이상 복용을 하는 것으로 구매했습니다. 색깔은 거의 황색으로 돼 있으면 캡슐형태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1주일 정도 먹어본 결과는 일단은 다른 것은 잘 모르겠지만, 피로 회복이나 집중력 향상, 기억력이나 수면 장애 같은 것에서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을 먹기 전에 다른 의약품을 먹고 있다고 하면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용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KR2018,JP2018(일본쪽)사용이 가능하며 WELCOME5를 함께 사용을 하면 구매를 하는 데 조금은 도움이 될 것이면 아이허브에서는 40달러 이상 구매 시 배송료는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