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불안, 긴장,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Now Foods, GABA, 500mg, 100 베지 캡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GABA는 신경에 작용하는 신경작용물질로서 억제 신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일단 다른 신경물질이 신경을 자극하여 전기자극을 만들어 낸다고 한다면 GAVA(가바)는  다른 신경이 자극한 걸 억제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근육의 움직임에도 관여하며 근육 활동과 분비선 자극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바는  어린이들의 경우에는 신경흥분물질로 사용되며 어른이 되면 신경억제물질로 역할로 바뀌게 됩니다. 일단 GAVA는 기본적으로 신경억제물질이기 때문에 술 같은 것을 마시면 나타나는 증상이 해당 가바를 자극을 해서 나타나는 증상이면 해당 부분은 불안과 긴장과 그리고 잠에도 관여를 하게 됩니다.


해당 GAVA(가바) 수치가 너무 높으면 호흡이 억제되어서 사망하게 됩니다. 그래서 로라제팜같이 벤조디아제핀 같은 향정신성 의약품이 있을 것입니다. 해당 벤조디아제핀 같은 경우에는 해당 가바(GABA)의 재흡수를 방지하여 진정, 졸음을 유발하게 되고 여기서 술을 먹으면 사망을 하게 될 수가 있는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Now Foods, GABA, 500mg, 100 베지 캡슐은 건강보조식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경 전달 물질 지원. 감마 아미노뷰티릭 산. 비타민 B-6 함유,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건강 보조 식품. 채식주의 - 완전 채식 (비건), 코셔 제품. 아미노산,1968 년부터 가족 소유 기업.,GMP 품질 보증입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Now Foods, GABA, 500mg, 100 베지 캡슐
복용 방법
하루에 2-3 번 1 캡슐씩을 공복에 물 또는 주스와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스 (캡슐), 쌀가루, 실리카,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원료)
밀, 글루텐, 콩,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주의: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임신,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환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여야 합니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성분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로부터):2mg
GABA (감마-아미노 부티르산):500mg
일단 개인적으로 먹어보니까 일단은 야근 같은 것을 하고 먹으니까 일단 속 편하게 잠을 잔 것 같기도 합니다. 일단 성인용 제품이니까 청소년, 어린이들은 복용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