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영화인 범죄도시(THE OUTLAWS)는 마동석, 윤계상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영화는 촬영기간은 2017년 2월 27일 ~ 2017년 7월 19일이었고 2017년 10월 3일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일단 국내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로 청소년은 시청 불가 영화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비디오 포털에서 4,500원으로 제공을 하고 있어서 영화관에서 볼 수가 없어서 가격이 내렸갔을떄 대여를 통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해당 영화는 2004년 왕건이 파 사건과 2007년 연변 가리봉동 흑사파 사건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그리고 오해를 피하고자 조직명은 바뀌었고 촬영은 신길동 재개발지역 등에서 촬영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를 시작할 때에는 해당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했으며,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과 사건 등이 허구이다는 메시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배경이 가리봉동의 차이나타운이 배경이어서 중국 요리 중에서 특히 동북지방의 요리가 많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 부추만두, 양고기 샤브샤브, 연길식당의 음식,가재찜,우육면등 중국요리들이 많이 볼수가 있습니다. 일단 영화는 배경은 2004년 서울에서 이수파,독사파가 세력 다툼에 이 순간을 순식간에 제압한 마석도 그리고 어느 순간 중국 하얼빈에서 넘어와서 기존에 있던 독사 파를 순식간에 제압하고 조직을 가진 장첸 일단과

그리고 그 속에서 도시의 평화를 위해서 뛰는 강력반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다루는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예고편으로 보고 재미있어서 가격이 저렴해질 때까지 보았지만 정말 볼만한 한국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