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이허브라고 하면 아마도 건강보조식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은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도 건강관리를 위해서도 건강 보조식품에 대해서 관심이 있습니다. 이번 가끔 뉴스에서는 우리가 먹는 음식 또는 우리가 사용하는 생활용품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고 뉴스에 나오기도 합니다. 그렇떄에는 무엇을 믿고 먹고 사용을 해야 할지 잘 모를 때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허브에서 일단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일단 아이 허브 2017년12월31일까지 할인 코드 이벤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은 당연히 아이허브를 이용을 하려면 아이허브에 가입을 해야 하고 그리고 세관 통관을 위해서 통관 번호를 받아야 합니다. 통관 번호를 받는 방법은 지난번에 글을 쓴 적이 있어서 해당 글을 참고 하면 10분도 안 되어서 만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할인이 되는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프로모션 할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코드 번호는 WOW123,DEC5OFF 입니다.iHerb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적용이 됩니다.
2017년 12월31일 오전 10시(미서부시간기준)까지 진행이 됩니다.일단 아이허브에서는 좋은 제품들이 많으니까 좋은 건강보조식품이나 생활용품들을 구매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적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처음 구매를 할떄 도움이 될수가 있는 추가 할인 쿠폰입니다.

[생활/아이허브]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WELCOME5
최초 구입자 한정, 모든 상품 대상 $5 할인(5% 할인 쿠폰만 같이 사용 가능)
SAVE2017
최초 구입자 한정, 모든 상품 대상 $5 할인 (5% 할인 쿠폰만 같이 사용 가능)
아이허브(iherb) 첫 구매 시 5% 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 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입니다. 일단 아이 허브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