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한 지 약 1년이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제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는 웬만한 웹 여행은 안 하는 정도입니다. 샌드박스는 간단하게 격리시켜서 프로그램을 실행시킨다고 할까 그렇게 설명을 드리고 싶어지네요.

프로그램 제작사에서 이야기하는 원리입니다. 즉 간단하게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키면 하드에 읽고 쓰기를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샌드박스를 사용해서 동작시켜도 하드에서 읽고 쓰기를 합니다. 하지만. 읽기 쓰기를 할 때 가상화 된 공간에서 실행을 시키는 것이 조금은 틀립니다. 즉 하드디스크의 공간에 폐쇄적인 가상공간을 만들어 사용한다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제작사에서는 안전하게 샌드박스 보호 아래 실행이 된다고 합니다. 솔직히 100%는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실행시키면 어느 정도 하드디스크 복구하는 횟수는 줄일 수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의심스러운 파일을 샌드박스에서 미리 실행해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30일 지나면 등록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그냥 조금 기다렸다가 실행시키면 됩니다. 참고로 그 부분과 강제 폴더 프로그램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면 22유로를 지급하고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