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Windows 10 Version 1607에 대한 누적 업데이트인 KB3194496 정기 업데이트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이번 Cumulative Update Windows 10 Version 1607에서는 일부 컴퓨터에서 KB3194496를 설치해서 적용하고 Microsoft Edge에서는 일부 사이트에서 로드를 할 수가 없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고 해당 원인은 HTTP 리디렉션으로 전환된 페이지에서 시스템에서 존재하지 않는 문자 인코딩이 지정된 경우에 발생하면 해당 문제를 해결한 Microsoft Edge 관련 업데이트 입니다.

x86(32비트 환경)에서는 411MB, x64(64 비트 환경)에서는 779MB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설정->업데이트 및 복구->Windows 업데이트에서 수동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하면 만약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설정이 돼 있으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후 설치가 되고 컴퓨터를 한번 재부팅을 해주시면 됩니다.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

그리고 만약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에서 수동으로 자신의 운영체제 비트에 맞는 것을 내려받기해서 수동으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Internet Explorer 6.0 이상에서 정상적으로 보이니까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려면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