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먼저 인터넷 익스플러워를 동작시켜 줍니다. 아니면 시작->제어판에 보면 인터넷 옵션이 있습니다. 이렇게 진행해도 됩니다. 저는 익스플러워를 동작했을 때 설명하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러워를 기동시켜서 도구->인터넷 옵션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빨간 화살표를 친 부분을 클릭해 주면 끝입니다. 하지만, 먼저 삭제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즐겨 찾기 웹사이트 데이터 보존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기록 양식 데이터 암호 InPrivate 필터링 데이터 부분 중 종료 시 삭제할 부분을 체크 합니다.
다음부터 인터넷 익스플러워를 사용하고 종료를 할 때마다. 검색 기록들이 삭제되어서 제가 사용한 흔적을 알 수가 없을 것입니다.
만약 이런 방법도 귀찮으면 이번 익스플러워 8 버전부터 제공하는 InPrivate 브라우징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이번 기능은 인터넷 익스플러워가 사용자의 기능을 저장하지 못하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사용방법은 새로 생긴 안전 탭을 눌러 보면 InPrivate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눌러주고 사용하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