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기본적으로 윈도우 업데이트는 매달 두 번째 주에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보안 업데이트 및 기타 업데이트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통해서 윈도우 취약점을 해결할 수가 있어서 악성코드 같은 위험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만약 해당 윈도우 업데이트를 했는데 윈도우 업데이트 8007000E 오류가 발생한다고 하면 해당 업데이트를 설치를 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해당 윈도우 업데이트 8007000E 오류를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해당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 컴퓨터에 설치된 메모리가 적어서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메모리 부족을 할 경우 발생을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메모리가 4기가 또는 32비트에서는 2기가 이하에서는 현재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줄이는 방법,클린 부팅을 하는 방법, 가상메모리를 모든 드라이브에 대한 페이징 파일 크기 자동 관리로 변경하거나 또는 가상메모리 크기를 1.5배로 늘려줍니다.

시스템 업데이트 준비도구

만약 윈도우를 처음 설치를 했는데 발생을 하면 32비트에서는 메모리 2기가 이상 64비트에서는 4기가 이상은 충분한 가상메모리를 확보하고 컴퓨터 재부팅을 하면 됩니다.

그래도 해당 오류가 계속 발생을 할 경우에는 시스템 업데이트 준비도구가 있습니다.윈도우 업데이트 또는 윈도우 서비스 팩이 설치되지 않으면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입니다. 일단 해당 시스템 업데이트 준비도구를 설치하면 웬만해서는 해결이 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