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윈도우 10에서는 Microsoft Print to PDF라는 것이 설치가 되어져 있습니다.일단 해당 기능은 간단하게 모든 응용프로그램에서 PDF를 만들수가 있습니다.물론 해당 기능이 필요하신분들은 사용하면 되겠지만 문제는 사용하지 않은경우에는 필요가 없을것입니다.

즉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쉽게 문서를 인쇄를 하고 PDF를 만들수가 있습니다.오늘은 해당 Microsoft Print to PDF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먼저 설정에서 장치로 이동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프린터 및 스캐너 부분이 보일것인데 해당 프린터 및 스캐너 추가 부분으로 이동을 합니다.여기서 해당 Microsoft Print to PDF를 선택을 하고 나서 보면 기본값으로 설정,장치제거가 보일것입니다.해당 부분에서 장치제거를 선택을 해줍니다.

여기서 만약 전체 시슽템에서 PDF기능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인쇄를 제거하는 방법은 제어판->프로그램 추가및 기능으로 이동을 합니다 .

Windows 기능 켜기/끄기 라는 부분이 보일것입니다.해당 부분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시켜줍니다.그리고 나서 Microsoft Print to PDF로 인쇄라는 것이 보일것인데 해당 부분을 체크를 해제를 하고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만약 해당 Microsoft Print to PDF를 통해서 PDF 인쇄를 하고 싶은경우에는 해당 기능을 다시 체크를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